영국 도박 혁명과 스포츠 거래

도박

오늘날의 도박 시장과 20년 전의 도박 시장을 비교한다면 그 차이는… 실로 어마어마할 것입니다.

20년 전 영국에는 국내 도박 시장을 지배하는 2~3개의 주요 하이 스트리트 마권업자가 있었습니다. 이 시장  리치tv 과점과 함께 장기적으로 돈을 버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했습니다. 그러나 이 법은 영국에서 2001년 10월에 폐지되었습니다.

오늘날의 세계에서는 도박꾼이 북메이커, 베팅 교환 및 스프레드 베팅 회사를 통해 온라인으로 베팅할 수 있도록 하는 인터넷 기술의 성숙 덕분에 시장이 크게 발전했으며 거의 ​​’완벽한 경쟁’에 가깝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파생 기술이 인기를 얻었으며 사용 가능한 모든 다양한 베팅 플랫폼을 활용합니다. ‘스포츠 거래 및 차익 거래’는 수익을 보장하는 시나리오를 만드는 데 오늘날 널리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기회는 한때 도박 가게의 지배를 받았던 ‘전통적인 도박꾼’과 반드시 ​​같은 범주에 속하지 않는 새로운 유형의 ‘전문 도박꾼’을 조장했습니다. 오늘날의 도박 환경에서 장기적으로 이익을 얻으려면 간단한 산술 기술과 돈 관리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간단한 규칙을 무시하고 도박에서 돈을 잃을 수 있는 사람들의 통계는 약 98%입니다.

스포츠 거래는 ‘betfair’와 같은 ‘베팅 거래소’의 등장과 함께 대중화되었으며 이러한 기관은 베팅 대중이 스포츠 이벤트에 대해 ‘백’ 또는 ‘레이’할 수 있도록 합니다. 베팅 교환의 맥락에서 ‘레이’라는 용어는 ‘결과에 대한 베팅’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Manchester United가 이번 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우승하지 못할 것이라는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거래 예

스포츠 거래의 거래 부분은 이벤트가 진행됨에 따라 거래소의 배당률이 움직일 때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첼시를 예로 들어 FA 컵 우승을 위해 팀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FA 컵 토너먼트가 시작될 때 Chelsea가 승리할 수 있는 시작 확률은 소수점 이하 8.0이었지만 토너먼트 라운드가 진행되고 팀이 토너먼트에 남아 있으면 Chelsea가 토너먼트에서 우승할 확률이 낮아집니다. 그들이 준결승에 도달했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들이 토너먼트에서 우승할 확률은 소수점 이하 3.5까지 떨어질 것입니다.

이제 스포츠 거래를 생성하기 위해 Chelsea를 3.5의 배당률로 배치하여 Chelsea가 향후 경기에서 지는 경우에도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시나리오를 생성합니다. 아래는 이 거래가 어떻게 잠재적으로 실행될 수 있는지에 대한 예입니다.

백 가격: 8 @ 100 프랑

가격: 3.5 @ 230 프랑

내가 개인적으로 스포츠 트레이딩을 사용한 방법

‘유로 2008’ 토너먼트에서 이 스포츠 트레이딩 방식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네덜란드가 십진법 16의 배당률로 토너먼트에서 우승하도록 지원했습니다. 이탈리아를 3-0으로 꺾은 첫 경기 후 네덜란드의 토너먼트 우승 확률은 16.0에서 8.0으로 떨어졌습니다. 이 일이 발생했을 때 나는 이익을 확보하기 위해 베팅을 하여 신속하게 거래에서 벗어났습니다. Holland는 결국 토너먼트에서 탈락했지만 스포츠 트레이딩 덕분에 여전히 상당한 수익을 올렸습니다.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